
안철수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은 26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를 겨냥해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입법, 사법, 행정부를 모두 장악한 신흥 사이비 종교 국가가 될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날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 회의에서 안 위원장은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국회 권력과 행정부 권력을 동시에 장악해 범죄 혐의를 덮을 수단을 갖게 된다”며, 각종 의혹이 무마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특히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는 파기환송으로 사실상 유죄가 확정됐지만, 이를 무죄로 만들 가능성이 있다”며, 김혜경 씨의 법인카드 사용 의혹과 아들의 불법 도박 논란 또한 무마될 수 있다고 말했다.

안 위원장은 “대통령이 부정부패의 상징이 되면 공직사회는 법인카드는 기본, 청탁은 옵션, 채용 비리는 일상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경원 공동선대위원장도 “숱한 비리 사건에 묻혀 있던 이재명 후보의 무능 껍질이 하나씩 벗겨지고 있다”라며 이재명 후보를 지적했다. 이어 “김문수의 유능하고 책임감 있고 청렴한 건 이미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파도 파도 미담이 아니라 파도 파도 성과”라고 덧붙였다.
조경태·주호영 공동선대위원장 역시 민주당의 권력 집중을 견제해야 한다며 유권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댓글4
철수야, 넌 그냥 입다물고 손가락이나 잘라라 나라가 이렇게 망가지도록 한것은 네책임이 어마어마하게 크다 알겠냐? 국민들한테 돌팔매 앚지않을려면 주댕이 다물어라
안철수 님 제발 헛물껴지 말고 본업에나 충실하시면 좋겠네요 정치하고는 전혀 아니거든요 학자가 어울리세요
먼들판
사람답게 살아온 사람을 선택하자 인간말종,언행 불일피, 거짓말 저질 저속 쌍욕설 자 법카로 국고노략질 최측근들 감옥징역자다수 정치그만 내려놓으라며 자결한 최측근5_6명에 책임회피 전범죄자. 비리수사및 재판중인자 독신이라며 여배우를 농간하는 폐륜족이 설친다 미개저질국 평가받는다 구 ㄱ민자존감을 땅바닥에 있다 사람답게 살아라사람어뵤으먄 수입해서 앉치라
더이상 우리나라에 미꾸라지처럼 물을 흐리는 안철수같은 정치인이 안 나오길 바라며.. 자기자신부터 뒤 돌아 봤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