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의 나라, 무섭습니다.” 나경원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이 2일 국회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히며 대선 하루 전 강한 경고 메시지를 전했다. 나 위원장은 “이번 대선은 베네수엘라의 지옥 문을 열 것이냐 닫을 것이냐의 기로”라며 “이재명 민주당이 정권을 잡으면 대한민국이 무너질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문재인 정권에 이어 이재명 민주당이 작년에 의회 독재를 시작하며 베네수엘라의 지옥문을 반쯤 열었다”며 “한때 남미의 모범 국가였던 베네수엘라도 반미 포퓰리즘, 경제 파탄, 사법 장악으로 국민 삶이 무너졌고 정권 친위대가 된 사법부는 부정을 바로잡지 못했다”고 경고했다.

나 위원장은 이재명 후보를 향해 “주한미군을 점령군이라 부르고 대북 불법 송금과 북핵 균형 발언으로 안보를 위협하며, 사실상 반미·반기업 노선을 걸어 청년의 미래를 닫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 “이재명 민주당은 아들 험담 금지법, 대법관 30명 증원법, 이재명 재판 중지법, 판검사 처벌법 등 입틀막 5법을 추진하며 언론과 검찰을 겁박하고 있다”며 “정권을 잡은 뒤 더 잔혹한 정치 보복이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나 위원장은 “짐 로저스의 이재명 지지는 대국민 사기극임이 드러났다”라고도 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건 투표율”이라며 “분노하고 걱정하는 국민 모두 투표장으로 나와달라”고 호소했다.
댓글24
ㅂ신년아 잘못 없으면 무서울게 뭐가 있나...ㅋㅋㅋ 이제껏 니네들이 저지른 만행을 생각하면 무섭지?? 그냥 범죄 저지르며 지켜온 기득권 다 날리고 쪽박차고 감옥가면 돼!! 나경원.. ㅋㅋ 한동훈이 법무부 장관일 때도 청탁한걸로 개무시 개팔림 당한 주제에.. ㅋㅋㅋ
지은 죄가 없으면 무서움도 두려움도 없어요 털어서 먼지 안나는 사람 없겠지만 나라를 기만하고 국민을 속이는 짓은 하지 말아야지 나경은 의원 정치 처음 시작할때 참 똑똑하고 멋있는 여자였는데
나베야
니ㄴ은 디지지도 않냐.
너는 죽지도 않니....자녀 입시관련 조사하여 조국처럼 감옥으로
노기섭
일반적인 국민들은 아주 편안합니다 이제서야 나라다운 나라가 되어가는것만 같아 너무 좋습니다 이제까지 기득권을 가지고 마치 모든것들을 차지하고 누리던 자들은 당연히 지금부터는 무서워 지겠지요 너무나 당연한것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