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
사극 ‘연인’으로 복귀해
최근 페라리 차량 구매했다고
오는 8월 4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으로 복귀 소식을 알린 대세 배우 남궁민.
그가 10년 만에 사극으로 돌아와 배우 안은진과 함께 멜로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방송 전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더군다나, 이달 26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 배역을 위해 몸무게를 10kg 이상 증량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그는 과거부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냈다.
방송을 통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벤츠 S클래스 등의 오너인 사실이 밝혀지면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런 그가 새로 구매한 자동차가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는데, 과연 어떤 자동차를 구매했을까?
무려 5억 원 호가
페라리 푸로산게
남궁민은 지난해 푸로산게 아시아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
이후 자신의 SNS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그가 페라리의 최초 SUV인 ‘페라리 푸로산게’ 옆에 서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페라리 푸로산게는 전장 4,973mm, 전폭 2,028mm, 전고 1,589mm, 휠베이스 3,018mm의 크기 제원을 갖는다. 파워 트레인은 V12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과 8단 DCT가 조합을 이루며, 해당 조합으로 최고 출력 725마력, 최대 토크 73kgf.m의 성능을 낸다. 페라리 브랜드 최초의 SUV이자 4도어 4인승 스포츠카라는 점에서 그 의의를 가지며, 현 판매가 기준 차량의 가격은 무려 5억 원에 달한다.
역시 페라리 푸로산게
새로 계약한 이유 있었네
이태리어로 ‘순종’을 의미하는 푸로산게는 처음으로 페라리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을 도입해 울퉁불퉁한 노면에서의 차체 롤링과 타이어 접촉 패치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차량 내부에는 버메스터 오디오 시스템을 포함하여 편안함을 선사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다.
남궁민과 함께 아시아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한 페라리 관계자는 해당 모델을 “페라리가 수행해온 첨단 연구기술을 완벽하게 응축해 100% 스포츠카이면서 동시에 여유로운 공간, 폭넓은 사용성, 운전의 스릴까지 선사하는 세계 유일무이한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방송으로 알아보는
그의 자동차 역사
과거 남궁민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여러 대의 자동차를 공개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자동차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로, 고가의 준대형 SUV이다. 그다음으로는 대형 밴인 ‘벤츠 스프린터’를 공개, 가장 최근에 방송에서 공개한 모델은 ‘벤츠 S클래스’이다.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는 2021년형 S 350d 모델 기준 전장 5,180mm, 전폭 1,955mm, 전고 1,505mm, 휠베이스 3,106mm 크기의 대형 세단이며 I6, 싱글 터보, 디젤 연료, 자동 9단 변속기를 사용한다. 해당 모델은 완벽한 비율을 갖춘 고급 세단의 대명사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