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성동 국민의힘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같은 날, 같은 지역에서 대학 시절 인연을 언급하며 서로를 겨냥한 듯한 날 선 발언을 주고받아 주목을 받았다.
26일 경기 용인 유세 현장에서 권성동 위원장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 지지 유세에 나서 “제가 중앙대학교를 나왔는데 이재명 후보도 후배다. 제가 2년 선배다. 대학 다닐 때 교육을 잘못 시켜서 그런지 입만 열면 거짓말하고, 입만 열면 말을 바꾼다”라고 직격했다.
이어 권 위원장은 “지금은 표를 얻기 위해 입에 침 바른 소리 많이 하면서 ‘이거 안 하겠다, 저거 안 하겠다, 비법조인들 대법관 임명 안 하겠다’ 거짓말하지만, 나중에 보면 이재명 후보는 다 할 것”이라며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안 된다. 김문수를 대통령으로 만들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같은 날, 같은 지역에 있는 단국대 죽전캠퍼스 앞 유세에 나선 이재명 후보는 권성동 위원장을 겨냥한 듯한 발언으로 맞섰다. 이 후보는 “제가 잘 아는 대학 선배에게 전화했더니 전화를 안 받더라”라며 “낮에야 의견이 틀려 다툴 수 있어도 개인적인 감정으로 싸워서 되겠느냐”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그는 “정치를 복원해야 한다. 다름을 인정하고 대화해야 한다”라면서 “대전제는 상대방을 존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후보는 또한 “내가 100% 다 가지겠다, 이러면 안 되는 거다. 49%는 나눠주고 51%를 가지고 주도권을 행사하면 되지 않느냐?”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댓글7
열
권성통요만한정치사퇴답
권성동은 입 다물라 강원 강릉 친친척들에 전문건설업 수위계약으로 각종비리 저질러놓코 할말이 아니지. 당에서 끄집어 내려야 할놈
권성동. 못된 돼지
제리
에라이 정신차려라 넌 그래서 윤석렬을 그렇게 만들었니?
국짐당 인간쓰레기들 권성동 다운 애기다 앞으로 비참한 천벌이 내릴것이다
성동아, 나이도 몇 살 먹지 않은 애가 그렇게 막가파식으로 주둥이를 놀리면 되냐? 느그집 애들도 너한테는 교육받지 않겠다. 니가 교육 잘못시켰다는 그 말 자체가 새빨간 거짓말이라는 것도 모르지는 않지, 알면서도 거짓말 하는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