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커플 손민수
임라라에 자동차 선물
선물한 차량은 캐스퍼
국내 커플 유튜버인 엔조이커플의 손민수 & 임라라. 그들은 무명 개그맨 출신으로 현재 구독자 약 239만 명을 보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10년 연애 끝에 올해 5월에 결혼한 신혼부부이기도 하다.
그러던 최근, 남편 손민수가 무명 시절부터 자신의 곁을 지켜준 아내에게 자동차를 선물했다.
개그맨답게 선물하는 과정 또한 남달랐는데, 과연 그는 어떤 자동차를 아내에게 선물했을까?
깜짝 선물한 자동차
그 정체 현대차 캐스퍼
지난 5일, 유튜브 채널에 ‘와이프한테 줄 새 차로 접촉 사고 냈다면? 반응은!?’이란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을 통해 손민수는 아내가 타던 중고차가 있는데, 10년 동안 16만km를 탔더니 잔고장이 너무 심하다며 새 자동차를 특별히 선물하기로 마음먹었다고 전했다.
그는 깜짝 이벤트를 위해 데이트를 하자고 꼬신 후, 먼저 주차장에 내려갔다가 접촉 사고가 났다며 아내를 부르는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다. 이에 놀라 주차장으로 내려간 임라라는 사고를 낸 차주의 전화번호를 확인했다. 잠시 후 이 번호가 본인의 번호임을 알아채고 “내 차야!?” 라며 놀라는 동시에 기뻐했다. 손민수가 아내에게 선물한 차량은 현대의 캐스퍼였다.
현대차의 경형 SUV
터보 옵션 선택 가능
캐스퍼는 현대자동차가 2021년부터 판매 중인 전륜구동 경형 SUV이다.
기아의 모닝 등에 적용된 K1 플랫폼을 탑재했으며, 사전 예약 최다 기록을 세우는 등 많은 관심 속에 출시되었다. 현재 기본과 밴의 두 가지 모델과 4가지 트림으로 출시 중이다. 추가로 90만 원에 액티브 2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캐스퍼는 전장 3,595mm, 전고 1,605mm, 전폭 1,595mm, 휠베이스 2,400mm의 크기를 갖는다.
기본 모델은 I3 가솔린 자연 흡기, 액티브 2 옵션은 카파 싱글터보 엔진이 탑재된다. 각각 최고 출력 76, 100마력과 최대 토크 9.7, 17.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둘 다 자동 4단 변속기가 탑재됐으며, 가격은 각각 1,375, 1,960만 원이다.
캐스퍼만의 독특한 디자인
부럽다는 반응 잇따라
손민수가 선물한 차량은 액티브 2 옵션이 추가된 모델인 것으로 보인다.
크고 독특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후〮면의 독특한 램프 디자인 등의 전용 외장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내부엔 4.2인치 클러스터와 8인치 고해상도 LCD 내비게이션에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국산 경차 중 유일한 사양인 스마트크루즈컨트롤을 옵션으로 제공하여 안전성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수님 진짜 너무 스윗하다”. “ 10년 동안 어떻게 저렇게 사람이 한결같을 수 있냐” .“라라님 너무 부럽다 두 분 다 앞으로 더 행복해라”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