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의 베스트 SUV
역대급 할인 시작해
할인률만 무려…
지프의 9월 프로모션이 1일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엔 많은 모델이 포함됐는데, 이중 지프의 대표 SUV, ‘그랜드 체로키’의 할인 폭이 가장 크다.
그랜드 체로키 기본 가격에서 최대 950만 원 할인을 적용, 실구매가를 최대 6,740만 원까지 낮출 수 있다.
그랜드 체로키는 지프의 럭셔리 플래그십 SUV 모델 중 하나이며, 작년 12월 출시됐다.
해당 모델은 듀얼 파노라마 선루프, 어쿠스틱 글래스, 듀얼 존 오토 에어컨 및 프리미엄 에어 필터링,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1-2열 열선 시트, 1열 통풍 시트, 파워 틸트 & 텔레스코프 스티어링 사양을 탑재했다.
강력한 성능은 물론
다양한 컬러도 보유
그랜드 체로키는 6기통 흡기엔진의 탑재로 높은 배기량과 함께 최고 출력으로 286마력, 최대 토크는35.1kg.m를 발휘한다. 파트타임 4륜구동과 3.6리터 V6 엔진, 그리고 8단 오토미션까지 성능 제원이 탄탄하다. 하지만 연비는 7.4km/ℓ로 다소 아쉽다는 평을 듣는 모델이기도 하다.
모던한 디자인에 프리미엄 LED를 사용하여 차량 내부와 외부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그리고 탑재된 20인치 휠은 시내 주행뿐만 아니라 험준한 오프로드에서도 정교한 컨트롤을 가능케 해준다.
출시 색상으로는 블랙, 실버, 그레이, 레드, 화이트 5개의 외관 컬러와 블랙, 베이지 2개의 시트 컬러가 있다.
뛰어난 안전성과
국내 맞춤 기능까지
그랜드 체로키는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 충돌 평가에서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전 트림에 기본 적용된 풀 스피드 전방 충돌 경고 및 긴급 제동 시스템과 보행자·자전거 감지 긴급 브레이킹 시스템을 통해 주간 보행자 평가에서 ‘우수함(Advanced)’을, 야간 보행자 평가에서는 ‘탁월함(Superior)’ 등급을 받았다.
또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사각지대 및 후방 교행 모니터링 시스템, 액티브 레인 매니지먼트 시스템 등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어 있어 탁월한 안전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국내 고객들을 위한 T맵 내비게이션이 장착됐으며, 무선 애플 카 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또한 탑재하여 운전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연결성을 제공한다.
탄탄한 라인업 보유
아빠들 고민 깊어져
한편, 지프는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서 2021년 11월, 3열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L’을 공개했으며 지난해 12월 그랜드 체로키와 전동화 모델인 ‘4xe’ 모델도 출시하며 브랜드 럭셔리 플래그십 SUV의 라인업을 완성하기도 했다.
또한, 그랜드 체로키 모델 라인은 SUV 차량 역대 최다 수상모델로서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기도 하다. 만약 SUV 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운전자라면, 할인 혜택이 상당한 이번 기회에 지프의 ‘그랜드 체로키’ 모델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