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클래스도 남다른 페이커
억대 스포츠카 전달한 BMW
아시안게임이 기대되는 이유
오는 9월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국 당국은 아시안게임 홍보 자료를 통해 가장 보고 싶고 활약이 기대되는 외국인 선수를 선정하기도 했는데, 그 주인공은 다름 아닌 리그 오브 레전드(LoL) 역대 최고 프로게이머로 불리는 T1의 ‘페이커(이상혁)’가 차지한 것.
이에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기업들이 앞다퉈 후원을 밝히는 등 페이커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중 독일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인 ‘BMW’가 페이커를 향한 특별한 애정 공세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과거 BMW가 페이커의 생일 선물로 제공한 억대 스포츠카가 재조명되고 있다.
26번째 생일 맞은 페이커
BMW로부터 m550i 받아
2021년 공개된 페이커의 사진과 영상이 국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떠들썩하게 만든 바 있다. 당시 26번째 생일을 맞이한 페이커를 위해 BMW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기 때문. 영상 속 페이커는 작은 상자를 건네받는데, 그 안에는 자동차 리모컨이 들어있었다.
리모컨의 정체를 확인하러 건물 밖으로 발걸음을 옮긴 페이커 앞에는 커다란 리본으로 장식된 BMW 스포츠카인 ‘m550i’가 주차되어 있었다. 이를 본 페이커는 만족스러운 미소와 함께 엄지를 들어 올렸는데, 해당 차량이 1억 1천만 원을 호가한다는 사실이 네티즌들에 알려져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SNS에 직접 공개한
BMW 420i 쿠페
페이커와 BMW의 깊은 인연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지난해 그는 SNS를 통해 ‘BMW 420i 쿠페’를 탄 모습을 자랑하기도 했다. 420i 쿠페는 4시리즈의 기본이 되는 모델이지만 사이드 디자인을 살펴보면 대담한 이미지와 날렵한 실루엣을 품은 스포츠 쿠페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더불어 앞면에는 전설적인 쿠페 모델들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수직형 BMW 키드니 그릴이 새롭게 적용돼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반면에 실내는 3시리즈와 많은 부분을 공유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BMW가 제시하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티어링 휠, 디지털 클러스터 및 우수한 품질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마련된 대시보드, 센터페시아를 통해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가격은 5,870만 원을 시작으로 8,210만 원으로 책정된다.
타의추종 불허한 인기 체감
항저우에서 설욕 펼칠까
BMW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은 페이커를 본 네티즌들은 “페이커는 선물 받는 클래스도 남다르네”, “생일 선물이 BMW…”, “나이도 어린데 모든 걸 다 가졌다”, “페이커 인지도면 이 정도 선물은 당연하지”,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e-스포츠 팬들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페이커와 중국 프로게이머 나이트(줘딩)와 대결 구도를 기대하고 있다. 그간 국제전에서 두 번 맞붙었으나 페이커가 모두 패배했기에, 과연 이번 대회를 통해 설욕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댓글2
육갑떠내 친구 계좌에 백만원은 있고?
육갑떠내
별 노숙자같이생겨가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