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복귀 논란 이효리
최근 캠핑카로 화제 중
또 한 번 신드롬 일으킬까
본투비 슈퍼스타, 올타임 레전드 여자 솔로 가수 이효리.
최근 그녀를 향해 방송사와 기업들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11년 만에 그녀가 상업 광고를 촬영하고 싶다는 변심을 밝혔기 때문이다. 이처럼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그녀는 N번째 전성기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엄정화가 이효리에게 음반 계획을 묻자 이효리는 “하고 싶은데 좀 더 열심히 찾아봐야 할 것 같다. 그냥 기다리면 오는 것 같진 않다”라며 직접적으로 가수 활동 복귀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이에 따라 SNS 활동도 재개하면서 최근 제주에서 업로드한 영상이 화제가 되었는데 과연 어떤 영상일까?
제주도와 이효리 그리고
프리미엄 캠핑카의 만남
지난 5월 이효리는 자신의 SNS에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수영복을 입고 캠핑카를 운전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차량 로고가 공개되면서 그녀가 어떤 캠핑카를 타고 있는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과연 그녀가 선택한 캠핑카는 무엇일까?
당시 이효리가 운전한 캠핑카는 ‘폭스바겐 그랜드 캘리포니아 600’ 모델인 것으로 밝혀졌다.
실내에서는 창밖의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지만 내부 블라인드를 통해 완벽한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제주에 사는 스타 이효리의 캠핑카로 안성맞춤이다.
폭스바겐 캘리포니아
이효리도 반한 이유
‘폭스바겐 그랜드 캘리포니아 600’은 실용성이 탁월하다.
플랫 구조의 2열 시트, 팝업 텐트, 그리고 4인 취침 공간을 제공하여 최대 5인까지 탑승 가능하다. 디자인적으로는 일체감과 심플함이 돋보이는 실내 인테리어, 안전하고 여유로운 공간 구성이 특유의 안락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이처럼 편안한 휴식 및 취침이 가능하다는 점이 폭스바겐 캘리포니아가 프리미엄 캠핑카로 평가받는 이유이다. 자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해서 캠핑과 여행 모두에 적합한 것이다. 해당 차량에는 캠핑 기능 제어를 위한 터치스크린, 폴딩 기능과 슬라이딩, 가스레인지, 싱크대, 70L 냉장고 등도 탑재되어 있다.
그녀의 자동차 사랑은
제주 소길댁 시절부터
사실 과거 그녀는 다른 차량으로 크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제주도 한 달 살기’ 열풍을 일으켰던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볼보 차량을 탑승한 것이다. 당시 볼보 XC90의 심플하고 여유로운 감성이 제주 해안의 풍경과 잘 어우러졌다.
볼보 XC90은 전장 4,950mm, 전고 1,770mm, 전폭 1,960mm, 휠베이스 2,984mm의 준대형 SUV이며 I4, 싱글 터보, 가솔린 연료, 자동 8단 변속기를 사용한다. 해당 모델은 안전성과 스웨덴 감성의 디자인을 무기로 연예인들과 젊은 세대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이다.
댓글1
불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