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할 수밖에 없었네
활동 중단 선언한 이찬원
그가 선택한 자동차는요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찬또배기’에서 트로트 아이돌로 성장한 이찬원. 지난 9일 그가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인해 2주간 활동 중단을 선언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그는 “이른 시간부터 심려를 끼쳐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 약간의 사고로 인해 경미한 부상이 있어서 예정돼 있던 활동에 불가피하게 차질이 생기게 됐다”라며 공식 팬카페에 직접 글을 남겼다.
올 상반기에 4개월간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친 그는 현재 가요계, 예능계, 광고계를 넘나들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8월부터는 후속곡 ‘트위스트고고’ 활동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렇게 ‘열일’ 하는 그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의외의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됐는데, 과연 그 차량은 무엇일까?
차 좋아한다고 했는데
갑자기 등장한 렌터카
지난해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은 반찬 배달에 나섰다. 이때 직접 운전한 차량이 렌터카라고 밝혀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방송이나 개인적인 일로 차량이 꼭 필요할 때는 렌터카를 자주 이용하곤 한다고 말했다.
그의 렌터카에 대한 의지는 확고했다. 과거에도 그는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해 ‘미스터트롯’ 이후 큰 성공을 거뒀지만 “차는 없다. 항상 렌트로 빌려탄다”라고 말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에 김종민은 “이 나이에 이렇게 일하면 대출 당겨서 스포츠카 사는데”라며 감탄했다.
역시 생각도 ‘진또배기’네
그가 렌터카만 고집한 이유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은 “일할 때는 스케줄 이동 차량이 따로 있으니 매일매일 개인적으로 운전할 일이 없다”라고 말하며 “사실 차를 좋아하지만 그런 마음은 누르고 있다. 어린 나이에 차를 사면 겉멋부터 들까 봐 사지 않았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입을 모아 그의 겸손한 태도를 칭찬했다.
그도 그럴 것이,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할 당시 “20살 2월까지만 용돈 받고 그 이후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용돈 받아본 적 없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경제관념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지석진은 “나이는 어린데 존경할 부분이 있는 친구다. 배울 점이 많다”라며 기특함을 표현했다.
‘올라운더’ 이찬원
앞으로의 활동 계획
부상으로 인해 모처럼 재정비 시간을 갖게 된 이찬원. 그는 2주간의 휴식기를 가진 후 예정돼있었던 후속곡 ‘트위스트고고’ 활동을 시작한다. ‘트위스트고고’는 지난 2월 발매된 첫 정규앨범 ‘ONE’에 수록된 곡으로, 여름날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표현한 곡이다.
당분간 출연하고 있는 고정 예능 프로그램 녹화에도 불참한다. 현재 그는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옥탑방의 문제아들’, JTBC ‘톡파원 25시’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복귀 후 ‘시청률 요정’으로서 그가 방송가에서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