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 여신, 배우 고준희
SNS로 공개한 자동차 화제
그 정체 람보르기니 우루스
배우 고준희. 그녀는 많은 이들이 ‘단발’ 하면 떠오른다 말할 정도로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다. 많은 여성이 따라 했을 정도로 단발 유행의 선두 주자 자리를 지켜왔던 고준희. 그녀는 여기에 더해 특유의 섹시한 분위기, 큰 키와 타고난 몸매 등으로 여성 대중들의 워너비로 꼽혔다.
과거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에서 배우 고현정의 동생 역인 고준희 역을 맡아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이를 그대로 예명으로 사용하게 됐다는 그녀. 이 밖에도 2AM 정진운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였고,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야왕,’ ‘내 마음이 들리니‘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SNS에 근황 사진 올려
미모와 더불어 차량도 화제
그런 그녀가 본인의 SNS에 자차로 추정되는 차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해 화제가 되었다.
고준희는 “오랜만에 생존 신고. 사랑하는 언니들과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준희는 여전히 잘 어울리는 단발머리와 소멸할 듯 작은 얼굴 등 우아하면서 세련된 미모를 자랑했다.
게시물에는 고준희의 자차로 추정되는 차량도 등장했는데, 해당 차량은 람보르기니의 대형 SUV인 우루스로 확인됐다. 우루스는 지난 2022년 페이스리프트를 진행했는데, 그녀의 차량은 페이스리프트 이전 전기형 모델인 것으로 추정된다. 사진 속 마스크로도 감출 수 없는 외모를 발산한 고준희를 향해 팬들은 “너무 예뻐요”. “여신이네”. “美쳤다”. “나도 고준희랑 데이트하고 싶다”. “람보르기니 타나보네 진짜 멋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강력한 성능 자랑해
가격은 무려 2억이 넘어
한때 세상에서 가장 빠른 SUV라는 기록을 보유하기도 했던 우루스는 람보르기니가 LM002에 이어 두 번째로 생산하는 대형 스포츠 쿠페이다. 가격대는 무려 2억 5,600만 원대부터 시작되고, 최고 출력 666마력과 최대 토크 86.7kg.m를 발휘하는 등 엄청난 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우루스는 4.0L V8 트윈 터보 엔진으로 구동되며 최고 306km/h를 주행하며, 제로백은 무려 3.5초를 기록했다. 2017년 출시 이후 다양한 변형 모델을 출시하였는데, 변형 모델로는 ‘우루스 ST-X’, ‘우루스 펄 캡슐’, ‘우루스 퍼포만테’, ‘우루스 S’가 있다. 억 소리 나는 가격대지만, 주문량이 워낙 많아 출고까지 꽤 오래 기다려야 하는 고급 차량 중 하나이기도 하다.
휴식기 가졌던 그녀
4년 만에 활동 재개
우루스는 성능에만 집중한 차량이 아닌 람보르기니만의 디자인도 잘 살린 차량이라 평가받기도 한다.
날카로운 선을 살린 공격적인 스타일링과 21인치의 큰 휠을 통해 외관에 압도감을 준다. 또한, 내부는 카본 파이버와 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품격을 높였고, 12.3인치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8.4인치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했다. SUV 차량답게 트렁크 용량도 최대 1,596L까지 확장할 수 있어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한편, 고준희는 2019년 드라마 ‘빙의’ 이후 별다른 연기 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최근 약 4년 만의 공백을 깨고 활동을 재개한다고 알렸으며, 드라마 ‘전세 역전’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복귀를 앞둔 그녀, 앞으로의 활동이 참 기대된다는 말을 마지막으로 남기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