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금호건설 “신규 브랜드 ‘아테라’ 론칭…선진 주거 문화 조성”

조용현 기자 조회수  

금호건설 아테라
통합 주거 브랜드
품격 있는 주거 공간

출처 : 금호건설

7일 금호건설은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테라’는 금호건설이 20여 년 만에 선보이는 새 브랜드다.

기존에 사용해 오던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과 주상복합 브랜드 ‘리첸시아’를 대신해 통합 주거 브랜드로 사용된다.

아테라는 ‘예술'(ART) 과 ‘대지'(TERRA),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을 담았다.

아테라의 첫 글자인 A를 상징하기도 하는 새로운 심볼 마크에는 예술과 기술을 접목해 선진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출처 : 금호건설

조완석 사장은 “아름다운 조화, 관계를 채우는 여유, 내일에 대한 확신이 신규 브랜드를 통해 금호건설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라며 “조화·여유·확신의 가치를 담아 고객들의 삶에 울림을 주는 품격 있는 주거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새 브랜드는 6월 분양을 앞둔 ‘고양 장항 아테라’, ‘청주 테크노폴리스 아테라’에 최초로 적용되며, 이후 ‘춘천 만천리 2차’ 등 분양이 예정된 단지에 전면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금호건설은 금호타운, 금호베스트빌, 어울림과 리첸시아 등의 브랜드를 통해 지금까지 전국에 약 13만 7천여 가구(아파트 13만 1천 가구, 주상복합 6천 가구)를 공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author-img
조용현 기자
content@mobilitytv.co.kr

댓글0

300

댓글0

[최신] 랭킹 뉴스

  • "4년 동안 기다렸어요"...집주인만 웃는 '임대차법' 대체 뭐길래?
  • “100년 전 꿈 현실화”한다는 일론 머스크…요즘 뭐 하나 봤더니
  • '펜디로 도배했다' 국내 첫 명품 아파트…아무나 안받는다는 입주민 조건
  • 현대카드·올리브영 PLCC 출시 파트너십 체결 “새로움 제공하겠다”
  • "요즘 부쩍 야구장에서 팬미팅 중이라는 재벌 회장님, 이분입니다"
  • 유니드, 900억 추가 매출 기대 전망…“중국 시장 경쟁력 강화”

추천 뉴스

  • 1
    "5060에게 인기 많아" '제2의 인생' 살게 해 준다는 자격증, 무엇일까?

    뉴스 

  • 2
    불확실성 높아진 미국 시장에 개미들 몰리는 투자 종목

    국제 

  • 3
    두 달 만에 '재산 100조' 날아갔다는 일론 머스크, 현재 상황

    국제 

  • 4
    '우유갑 비주얼'로 유명했던 아파트, 현재 얼마나 올랐을까?

    기획특집 

  • 5
    국내 최고가 수준 초고급 펜트하우스에 있다는 비밀 공간의 정체

    기획특집 

지금 뜨는 뉴스

  • 1
    "150억 투자받았다더니" 정산 지연한 명품 플랫폼, 어디?

    뉴스 

  • 2
    “워크아웃 1호” 재계 21위 올랐던 대기업이 한순간에 몰락한 이유

    기획특집 

  • 3
    "10년 기다렸는데…" 서울시가 막았다는 정몽구 회장의 꿈

    기획특집 

  • 4
    "아직도 배달료 때문에 싸우는 한국" 해외에서는 이렇게 해결했다

    국제 

  • 5
    "가장 악랄한 나라" 삼성·LG가 트럼프 발언에 폭탄 맞은 이유

    국제 

공유하기

2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