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과 열애 인정한 유정
SNS로 공개한 수입차 눈길
바로 BMW 430i 컨버터블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인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브걸 유정.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서 함께 출연한 후 7월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양측 소속사 모두 ‘사실무근’이라 선을 그었으나, 두 달이 지난 시점에서 결국 연애 사실을 밝힌 것이다.
이처럼 대중들의 시선이 두 사람에게 쏠리고 있는 가운데 유정의 SNS 속 사진 한 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다름 아닌 억대 고급 수입차 운전석에 앉아 있는 그녀의 모습이다. 그렇다면 오늘은 유정이 선택한 차량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고급스러운 느낌 풍기는
4시리즈 컨버터블
지난해 5월 유정은 자신의 SNS에 바쁜 활동 속 찾아온 여유로운 일상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을 한 채 오픈카 운전석에 앉아 있었다. 해당 차량 내부는 브라운 컬러의 시트를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데, 바로 고급 수입차 브랜드 중 하나인 BMW의 4시리즈였던 것.
3시리즈를 기반으로 2013년부터 생산된 4시리즈는 2도어 쿠페, 4도어 그란 쿠페 그리고 2도어 컨버터블 총 3가지로 판매되고 있다. 이중 유정 선택한 건 2020년대까지 생산됐던 1세대 430i 컨버터블로 추정된다. 다만 공개된 사진만으로는 그녀의 430i 컨버터블이 ‘소프트톱’인지 ‘하드톱’인지 알 수 없어 아쉬움이 남는다.
균형 잡힌 비율 통해
주행의 재미 업그레이드
그렇다면 430i 컨버터블의 성능은 어느 정도일까?
2019년형 기준 2리터 직렬 4기통 트윈터보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변속기 조합으로 최고 출력 252마력, 최대 토크 35.7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250km/h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걸리는 시간은 6.3초에 불과하다. 비록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이지만 가속감을 비롯한 주행 질감은 웬만한 대배기량 자연흡기와 비슷하다.
430i 컨버터블 외관은 4시리즈의 쿠페나 3시리즈 세단과 유사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 롱노즈 숏데크를 통해 균형 잡힌 비율을 확보한 특징이 있다. 여기에 운전자 중심의 정리된 센터패시아 조작 버튼은 탁월한 직관성을 자랑하며, i드라이브 컨트롤 다이얼을 주심으로 한 비대칭 구조 센터 터널이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열애 소식과 함께 전한
브브걸의 첫 팬 콘서트
한편 이규한과의 열애를 인정한 유정은 소속사 이적 후 지난 8월 3일 ‘ONE MORE TOME(원 모어 타임)’으로 컴백했다. 수록곡 ‘LEMONADE’는 기분 좋은 여름 무드가 느껴지는 트렌디한 팝 사운드 곡으로, 브브걸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를 담아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또한 브브걸은 데뷔 아래 처음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7일 공식 브브걸 SNS를 통해 단체 포스터와 함께 일정을 공개했는데, 이들의 팬 콘서트는 10월 7일 열릴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