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매한 배우 이주빈
바로 BMW SUV, X4 라고
곧 운전 연습 들어간다
이주빈. 가장 완벽한 증명사진으로 유명한 그녀는 누가 보더라도 호감이 가는 아름다운 인상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주목을 받아왔다. 대표적인 작품으로 tvN 드라마인 ‘미스터선샤인’에서 조연을 시작으로 지난 2022년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에서 인상적인 조연으로 시청자들에게 각인되었다.
이런 이주빈은 최근 브이로그를 통해 새 차를 구매했다는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가족들을 만나러 LA에 갔을 때 차가 없어 너무 불편했던 탓에, 이참에 신차를 구매했다고 하는데, 이주빈 그녀가 구매한 차는 BMW의 X4 xDrive20i였다고 한다. 이 차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X4 xDrive20i으로 확인
도심형 SUV로 충분한 성능
BMW X4는 BMW의 쿠페형 중형 SUV로, 과거 X6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성공하자, X6가 X5를 기반으로 만든 것과 유사하게 X3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델이다. X4 역시 상당한 인기를 끌었으며, 이런 인기에 근거하여 1세대가 출시된 지 4년 만에 풀체인지로 2세대가 출시되었다. 이주빈이 산 모델은 X4 xDrive20i로 추정된다.
X4 xDrive20i는 l4 트윈파워 터보 엔진이 탑재되었으며, 배기량은 1,988cc이며, 최고 출력은 184ps, 최대 토크는 29.57kg.m이다. 차체에 비해 힘이 약해 보일 수 있지만 도심형 SUV로서는 충분히 강력한 성능이며, 실제 운전자들의 평으로는 불안한 느낌도 전혀 없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디자인에 호평 많아
BMW 판매량 2위 차지
X4는 출시 당시부터 지금까지도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상당하다. 전면부는 BMW 특유의 키드니 그릴을 통해 단단한 인상을 주면서, 동시에 쿠페형 디자인을 차용하여 멋진 측면 유선형 디자인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챙겼다. 다만 운전자들은 인테리어에서 센터 디스플레이가 조금 작다는 점을 작은 단점으로 지적했다.
X4는 특히 국내에서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델이다. 다른 인기 BMW SUV 모델들인 X5, X3와 부동의 5, 3시리즈가 포진하고 있는 상위권보다는 낮은 판매량인 5,100대로 2022년을 보냈으며, 절반이 지난 올 2023년에는 9,416대가 판매된 5시리즈의 뒤를 이어 2,686대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가격은
두 마리 토끼 잡은 이주빈
앞으로 행보에 기대 커져
이주빈은 면허를 딴지 벌써 5년이 넘었지만, 장롱면허였기 때문에 실제로 운전을 많이 하지 않았다고 한다. 곧 들어갈 촬영에서 운전이 필요하기도 하고, 마침 이번에 신차를 뽑은 기회에 조만간 운전 연습을 시작할 예정이며, 이 역시 영상으로 촬영해 팬들과 공유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이주빈은 비주얼뿐 아니라 연기 실력에서도 부족함이 없다는 점을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증명해 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이다. 이주빈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할 예정이며, 2024년에는 얼마 전 3편이 개봉한 범죄도시 시리즈의 후속작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