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황금연휴 때 쓰세요” 사이즈업 이벤트 진행한다는 스타벅스, 내용 보니..

이시현 기자 조회수  

출처 : 뉴스 1
출처 : 뉴스 1

스타벅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하절기를 앞두고 콜드 브루 커피 경험 확대를 위해 열흘간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신선한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해 20시간 동안 찬물로 추출한 커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201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은 2억 5,000만 잔을 넘어섰다.

이번 이벤트는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음료는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등 5종이다. 일반 콜드 브루 4종은 한 단계 사이즈업이 적용되며,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는 두 단계 사이즈업이 제공된다. 즉, 벤티 사이즈를 톨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출처 : 스타벅스
출처 : 스타벅스

특히 씨솔트 캐러멜 콜드 브루는 짭조름한 씨솔트 폼을 얹은 달콤 짠맛 조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15일 출시 이후 열흘 만에 50만 잔 이상 판매됐다.

스타벅스는 이번 이벤트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가 1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콜드 브루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하기도 했다. 리 셰프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를 ‘최애 음료’로 꼽았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여름은 콜드 브루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라며 “고객들이 다양한 콜드 브루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사이즈업 이벤트를 준비했다. 황금연휴 기간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콜드 브루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스] 랭킹 뉴스

  • 김문수 저격수 ‘권영국’, 박근혜 잡으러 나왔던 ‘이 사람’ 떠오르는 이유
  • “키 크면 연봉도 높다더니…” 이것도 잘한다고? 뜻밖의 결과
  • 배우자 TV토론 제안한 국힘 비대위원장, 이유 뭐냐면..
  • 전직 의원 400여 명 지지 선언 받은 대통령 후보, 누구일까?
  • “감기인 줄 알았는데…” 환자 148% 급증한 ‘이 병’, 백신도 없다
  • “나의 尹버지” 김계리, 국민의힘 입당 ‘대기 통보’에 보인 반응

추천 뉴스

  • 1
    “위기설 돌더니 작심했다” 물류센터까지 내놨다는 재계 5위 기업

    오피니언 

  • 2
    “사망 첫날에 건보료 청구" 유족들 ‘황당한 고지서’ 받았다

    기획특집 

  • 3
    “회 잘못 먹었다가…” 치사율 50% ‘이 병’, 벌써 첫 환자 나왔다

    사건사고 

  • 4
    “18억이라 안 팔리더니" 미분양 아파트가 갑자기 완판된 이유

    기획특집 

  • 5
    “변비에만 좋은 줄 알았더니..” 이 과일 먹으면 심장병 예방된다

    기획특집 

지금 뜨는 뉴스

  • 1
    대통령실 부지 근처 매입한 中... 취득세 전액 면제 어떻게 받았을까?

    기획특집 

  • 2
    "비누 회사에서 7조 기업으로.." 한국 최초의 여성 총수, 누구일까?

    기획특집 

  • 3
    "이걸 왜 먹어요?" 한국에서만 먹는다는 식재료 3가지

    기획특집 

  • 4
    “1억 뚝 떨어졌습니다” 분노한 위례 주민들, 무슨 일이냐면..

    기획특집 

  • 5
    “강남 같은 곳인데…” 10년째 추락, 이제는 무너질 일만 남았다

    기획특집 

공유하기

1

[email protected]